안산소방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캠페인 전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19/09/12 [13:30]

안산소방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캠페인 전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19/09/12 [13:30]

▲     11추석연휴를 맞아 안산시외버스터미널, 안산역, 상록역에서귀성객을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촉진하고 자율설치환경을 조성하기위해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선물하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안산소방서(서장 이정래)는 11일 추석연휴를 맞아 안산시외버스터미널, 안산역, 상록수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촉진하고 자율설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안산시청, 역사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여해 ‘추석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불특정다수인이 이용하는 시외버스터미널, 역사 등을 돌며 홍보물품(물티슈) 과 전단지를 배부하며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필요성에 대해 홍보를 펼쳤다.

 

주요 내용은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부스 운영 △불 나면 대피먼저 리플릿 등 홍보물 배부 △3대 불법행위 근절(비상구 폐쇄, 소방시설 차단, 불법주차) 전단지 배부 등 플래카드, 어깨띠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정래 서장은 “집안에 비치된 소화기와 화재감지기는 부모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가장 중요한 선물이라” 며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통해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 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