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동 주민참여예산 2차 지역회의 개최

송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7/18 [10:18]

안산동 주민참여예산 2차 지역회의 개최

송현아 기자 | 입력 : 2019/07/18 [10:18]

▲     안산동 주민참여예산 2차 지역회의 개최

상록구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는 18일 주민자치센터 3층 회의실에서'2020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참여예산 제2차 지역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 위원과 관계 공무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주 동안 조별로 동네 한바퀴를 돌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선정된 내용을 토대로 사업을 발표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동의 주민참여예산에서 발굴된 지역의 각종 현안은 관내 안산초등학교 앞 학생통학로가 차량과 학생이 뒤섞여 차량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안전보행로를 확보하는 사업 등 총 12건에 이르며, 현장 확인과 심도 있는 토론을 거쳐 최종 예산반영 필요사업으로 확정하게 된다.

 

도원중 안산동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안산동 발전에 필요한 사업발굴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위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역회의를 통해 수렴된 다양한 의견이 내년도 예산에 반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차 지역회의에서 제안된 사업은 담당부서의 타당성 검토를 거친 후 8월 14일 3차 지역회의에서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송현아 기자 hyuna686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