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함께 풀어가는 여성 인권 이야기

안산시평생학습관 ‘화목한 톡톡인문학살롱’ 상반기 마지막 강연

송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1:33]

안산시, 함께 풀어가는 여성 인권 이야기

안산시평생학습관 ‘화목한 톡톡인문학살롱’ 상반기 마지막 강연

송현아 기자 | 입력 : 2019/06/27 [11:33]

 

▲     함께 풀어가는 여성 인권 이야기

 안산시(시장 윤화섭) 평생학습관은 27일 올해 상반기 화목한 톡톡인문학살롱의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인권-삶이 증거가 된 여성인권 이야기라는 주제의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7시 안산시 평생학습관 1나는까페에서 진행되는 강연은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이상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대외협력본부장이 진행한다.

 

강의는 인간에 대한 균형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편견과 선입견에 대한 이상화 본부장의 이야기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상화 본부장은 누군가를 이해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사는 일상을 있는 그대로 바라 볼 수 있을 때 가능하다고 강의를 소개했다.

 

이 본부장은 강의와 함께 참석자들과 여성인권에 대한 토론 및 논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달 진행되는 톡톡인문학살롱은 배움에 대한 참여로 이야기를 나눈다는 뜻의 톡톡(Talk-Touch of Knowing)’18세기 프랑스의 예술가와 지성인이 모여 토론하던 공간인 살롱을 합친 단어다.

 

안산시 평생학습관은 하반기에도 언어’, ‘자연’, ‘인식’,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운영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earning.iansan.net) 또는 031-409-1877로 문의하면 된다.

 

 

송현아 기자 hyuna686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