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화정영어마을, ‘제9회 안산시 어린이 영어연극발표회’

이상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6/11 [10:55]

안산시 화정영어마을, ‘제9회 안산시 어린이 영어연극발표회’

이상석 기자 | 입력 : 2019/06/11 [10:55]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주최하고 안산화정영어마을이 주관한 ‘제9회 안산시 어린이 영어연극발표회’가 11일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관내 19개 초등학교 영어연극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참가자 초등학생 121명과 학부모 및 학교관계자를 포함해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참가팀들은 각각 특색 있고 창의적인 주제의 기존극과 창의극을 선보이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 원장은 “매년 높아지는 학생들의 영어연극 실력에 감탄했다. 학생들은 체험, 발표, 실습중심의 영어연극발표회 준비를 통해 살아있는 언어로서의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며 “안산시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민국을 빛낼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안산화정영어마을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가 설립하고 안산대학교가 위탁운영하는 안산화정영어마을은 TPRS영어독서 프로그램, AHEV English Cafe 등 학습자들을 찾아가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하반기에는 안산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제6회 안산시 영어팝송페스티벌’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화정영어마을(031-484-61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석 기자 3001sang@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