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국토교통위원장, 초지동 원당마을 주민들 자치회의에서 감사패 받아

“반월시화 국가산단 스마트 선도 산단, 해양관광 컨텐츠 확충, 대부도 상동마을 도시재생사업

서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6/04 [11:13]

박순자 국토교통위원장, 초지동 원당마을 주민들 자치회의에서 감사패 받아

“반월시화 국가산단 스마트 선도 산단, 해양관광 컨텐츠 확충, 대부도 상동마을 도시재생사업

서상호 기자 | 입력 : 2019/06/04 [11:13]

                      ▲국토교통위원장(자유한국당,안산단원구 을) 박순자 국회의원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자유한국당, 안산 단원구 을)은 2일 초지동 원당마을 자치회의에서 주민들로부터 원당마을 주거환경 개선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전달된 감사패는 “공직생활의 어려움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감으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시고, 수 년 동안 원당마을 주민들의 숙원사업 해결과 마을 발전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박순자 위원장은 "주민으로부터 받은 이 감사패는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주민 여러분의 명령으로 알고 안산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신명을 바칠 것을 약속한다."고 밝히고 “앞으로 우리 안산시의 미래전략산업인 반월시화 국가산단 스마트 선도 산단 사업과 대부도의 상동 도시재생사업과 해양관광 컨텐츠 확충,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신안산선 조기 착공을 비롯한 광역교통 체계 개선을 위해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순자 위원장은 2019년 들어 반월시화 국가산단에 스마트 선도 산단 유치, 안산시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 사업 예산 12억원, 송호중 실내체육관 건립사업 약 26억원, 화정천 생태공원화 사업 8억원, 대부도 상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84억원, 도리섬 상인회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 사업 3억원, 도리섬 상인회 주차환경개선사업 3억원의 예산사업 등 안산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국비 지방비 합산 기준)

 

 

서상호 기자 shseo6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