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문 도의원

과천시 현안 해결을 위한 경기도시공사 방문

김익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14 [15:38]

배수문 도의원

과천시 현안 해결을 위한 경기도시공사 방문

김익주 기자 | 입력 : 2019/05/14 [15:38]

<주요 내용>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소속 배수문 의원(더불어민주당, 과천)과 과천시의회 윤미현 의장을 비롯한 박종락 부의장, 고금란, 제갈임주, 박상진 류종우 의원은 지난 13일 과천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경기도시공사를 방문했다.

 

이날 배수문 의원 등은 과천시 현안 중 지식정보타운 조성 및 분양과 제3신도시 개발에 따른 현안점검을 위하여 이홍균 경기도시공사 부사장을 비롯한 관계 직원과 면담을 실시하였다.

 

▲      배수문 과천시 현안 해결차 경기도시공사 방문 


 

면담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과천 현안에 대한 경기도시공사에서의 진행 사항과 향후 진행되는 도시개발사업에 있어 도시공사의 참여가 가능한 부분은 어디까지며, 과천의 개발이익을 과천지역을 위해 환수하여 과천의 미래를 위한 시설 조성이 가능한지에 대하여 그간 가지고 있던 궁금증과 과천시 미래 청사진을 위한 여러 질문을 하였다.

 

배수문 도의원은 현재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서 이번 면담을 통하여 “경기도시공사의 과천개발사업에 대한 적극적 참여를 통해 공사가 그간의 도시개발과 건설 노하우를 과천을 위해 최대한 발휘하여 명품 도시를 만들어 줄 것”을 요청하였다.

 

 

김익주 기자 hero1710@naver.com

 

 

 

 

김익주 기자 hero171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