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용찬 의원, 상현2동 숲속마을 주민과 간담회 가져

숲속마을 주민 건의사항 직접 듣고, 함께 고민하는 시간 마련

서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21:48]

경기도의회 김용찬 의원, 상현2동 숲속마을 주민과 간담회 가져

숲속마을 주민 건의사항 직접 듣고, 함께 고민하는 시간 마련

서상호 기자 | 입력 : 2019/05/10 [21:48]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용찬(더민주, 용인5) 의원은 지난 10일(금) 상현2동 작은도서관에서 상현2동 숲속마을 주민들과 공영주차장 건립 등에 관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현장에서 주민들의 건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김용찬 의원과 용인시의원, 용인시, 경기도시공사 관계자, 숲속마을 발전협의회 및 상가 번영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   
김용찬 상현2동 숲속마을 주민 간담회 

 

이 자리에서 주민들은 공영주차장 건립, 작은도서관의 경로당 및 다목적회관 용도변경, 문화의 거리 지정, 마을축제 개최 예산 지원 등을 건의하였으며, 김용찬 의원은 이에 대한 대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용인시 및 경기도시공사 관계자와 적극 협의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김용찬 의원은 “앞으로도 현장에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여 함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숲속마을은 용인시 수지구 상현2동 정암수목공원, 번암가족공원 사이에 위치한 단독주택과 상가로 구성된 마을로 336세대 약 900여명 거주하고 있다. 

 

 

 

서상호 기자 shseo6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