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성포도서관, ‘내 삶 속의 도서관’ 공모전

안산시민들의 경험을 담은 도서관 이용 수기 공모

강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10:55]

안산시 성포도서관, ‘내 삶 속의 도서관’ 공모전

안산시민들의 경험을 담은 도서관 이용 수기 공모

강정현 기자 | 입력 : 2019/05/09 [10:55]

안산시(시장 윤화섭) 성포도서관은 시민들의 다양한 도서관 이용경험 및 독서경험을 공유하고자 ‘도서관 이용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내 삶 속의 도서관’ 공모전은 ▲도서관에서 생긴 인상 깊은 에피소드 ▲도서관을 활용하는 나만의 특별한 방법 ▲도서관을 이용하며 달라진 나의 모습 등 도서관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담을 주제로 하며, 초등부, 중·고등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안산시민과 관내 학교 재학생 및 직장 재직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9월 27일까지 완성한 작품을 가까운 공공도서관과 작은도서관 자료실에 방문 또는 우편(성포도서관 2층 사무실), 이메일(jinn29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들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우수상 각 1명씩, 총 3명에게 안산시장상이 수여되며 수상작 및 우수 참가작은 연말에 작품집으로 발간될 예정이다. 


‘내 삶 속의 도서관’ 수기 공모전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포도서관 홈페이지(lib.ansan.go.kr)를 참조하거나 성포도서관(031-481-3775)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스터>

 

 

강정현 기자 a71844839@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