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경력단절예방 상담·컨설팅 … 11월말 까지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인사‧노무, 심리‧고충 상담(컨설팅) 참여자 및 기업 모집

김익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10:29]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경력단절예방 상담·컨설팅 … 11월말 까지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인사‧노무, 심리‧고충 상담(컨설팅) 참여자 및 기업 모집

김익주 기자 | 입력 : 2019/05/09 [10:29]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는 여성 경력단절예방을 위해 인사ㆍ노무 분야와 심리ㆍ고충에 대한 무료 전문가 컨설팅을 오는 11월말까지 지원한다.


이번 컨설팅은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는 ‘여성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참여자는 현직에서 근무 중인 공인노무사와 심리상담사에게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개인 150명과 기업 10개사를 선착순 모집해 진행하며,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구인 등록한 기업 또는 구직 등록한 취업예정자, 재직자, 구직자라면 신청 가능하다.


개인의 경우 인사ㆍ노무 상담을 통해 ▲근로기준법 전반 ▲퇴직금 ▲임금체불 ▲실업급여 ▲부당해고 등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심리ㆍ고충 상담을 신청해 ▲가정문제 ▲직장 내 고충 ▲스트레스 관리 ▲대화법 및 갈등 해결 등의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기업이 신청할 경우 ‘지역별 찾아가는 노무지식 특강’을 열어 ▲근로기준법 전반 ▲인사노무 상식 ▲퇴직자 관리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신청은 여성개발능력본부(북부) 홈페이지(https://www.gjf.or.kr/womanpia/index.do)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팩스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2팀(031-270-9859, qkralsco88@gjf.or.kr)로 문의하면 된다.

 

<참고자료>

 

 


김익주 기자 hero171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