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 공연 동아리 모집

5월 14일까지 댄스, 보컬, 랩, 밴드,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 동아리 모집

최진수 기자 | 기사입력 2019/04/30 [11:00]

안산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 공연 동아리 모집

5월 14일까지 댄스, 보컬, 랩, 밴드,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 동아리 모집

최진수 기자 | 입력 : 2019/04/30 [11:00]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은 오는 5월 19일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는 안산시 대표 청소년 축제 ‘열정有’에 참가할 공연동아리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안산을 비롯하여 서울·경기권 내 댄스, 보컬, 랩, 밴드, 퍼포먼스 등 청소년으로 구성된 공연 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5월 14일까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단원청소년수련관 개관과 함께할 이번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는 단원청소년수련관 내 3곳의 버스킹 무대에서 청소년동아리 40팀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 중 12팀이 현장평가단과 전문가평가를 통해 본선무대에 올라 끼와 열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학교 교사 랩퍼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달지’와 안산시가 낳은 트로트 가수 ‘영광’, 경안고등학교 선생님들로 구성된 밴드 ‘KTB’의 특별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진로·체험부스와 동아리 부스가 준비되어 있다.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상록청소년수련관(031-412-17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진수 기자 cjs011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